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후원회 2017년 정기총회가 2월 16일 복지관에서 후원회이사 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업체대표와 주부 등 다양한 지역인사 60여명으로 구성된 후원회는 지역사랑을 실천하여 장애인복지사업의 질을 향상시키고 장애인 재활에 앞장서고 봉사와 헌신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총회에서는 주요사업보고, 신임이사 승인,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정관개정 뿐만 아니라 새로운 후원회 출발을 위해 임원선출의 시간을 가져 후원회 활동방향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2017년 후원회 임원에는 그동안 수고해주신 심만섭((주)청우산업개발 대표) 회장의 뒤를 이어 조주현(前, 국제피플투피플경산챔터)회장을 비롯한 14명의 임원이 선출되어 지역 장애인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을 다짐했다.

새로 선출된 조주현 회장은 “역대 회장님들의 장애인복지 후원회 발전에 헌신적 노력에 깊이 감사드리며 지역의 장애인분들을 위한 봉사는 물론 지역사회발전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며 열정을 다해 노력할 뜻을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