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 사단법인 서영사랑나눔의복지회 직영 구립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회장 김금상)에서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척사대회를 진행하였다.

정월대보름 맞이 척사대회는 윷놀이 대회를 통해 잊혀져가는 전통 세시 풍속의 의미를 되새기며, 영등포구 저소득‧중증 장애인의 화합과 협동의 장을 펼치고자 하였다.

본 행사는 개인전 윷놀이와 투호던지기, 제기차기의 경기가 진행되었고 1등부터 16등의 대상자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1등의 경우 쌀 10kg, 라면(40개입)1박스, 종합선물세트, 생필품박스, 세제세트, 이불 1채, 자전거로 총 7종의 상품이 제공되었고 2등~16등은 등수에 따라 차등 지급됐다.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경기 외 먹거리 장터와 추첨행사 진행을 통하여 라면 15박스, 뻥튀기 30박스, 베이커리 2,000여개, 꽃할매네 주먹밥 이용권 40매 등의 추첨품 증정을 통하여 기관을 방문하는 회원분들 모두가 풍족한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사단법인 서영사랑나눔의복지회 직영 구립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김금상 회장은 “이번 척사대회를 통해 우리 기관을 이용하는 영등포구 장애인 모두가 편견에서 자유로워지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하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