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재활사업 종합설명회 개최모습.ⓒ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하영준)은 2월 13일(월) 복지관 강당에서 이용자와 보호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연간 재활사업 종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재활사업 종합설명회’는 1년 동안 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재활프로그램과 주요 복지사업에 대하여 이용자와 보호자에 자세히 소개해 복지관 이용에 있어 더 많은 정보를 종합적으로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 설명회에서는 금년에 진주장복에서 진행하는 6개 분야(기획운영지원, 기능향상지원, 가족문화지원, 지역권익옹호, 직업지원, 상담사례지원)의 100여개 단위사업과 신규 사업에 대해 각 팀의 팀장 사회복지사가 상세한 설명을 진행했으며, 이용자의 의견 수렴에도 적극 나섰다.

하영준 관장은 “처음 개최된 설명회이긴 하지만 이용자들의 복지관 이용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은 더욱 낮은 자세로 이용자 중심을 가장 잘 실천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