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페인팅 체험마당 중.

성남시로부터 한국지역복지봉사회가 위탁운영 하고 있는 산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김은숙)은 5월 28일 (토) 13시 30분 단대공원 물놀이장에서 개관 3주년 “어울림 한마당” 기념식과 지역주민 체험마당을 열어 500여명의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여 어우러지는 시간을 가졌다.

개관 3주년 기념식에서는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어머니 난타공연봉사회 “두근거림”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우수 자원봉사자와 우수 직원 표창으로 성남시장상 및 국회의원상, 법인이사장상 등의 표창 수여가 있었다. 또 이날 뜻 깊은 자리를 더욱 빛내고자 축하공연으로 한국체대 생활무용학과(백현순 교수 외 4명) 부채춤 공연이 있었다.

2부 지역주민 체험마당에서는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다채로운 참여프로그램으로 물고기 잡기체험, DIY 예쁜 리본 핀 만들기, 알콩달콩 가족화분심기, 카페테리아, 페이스페인팅, 발마사지 체험, 달콤 솜사탕과 팝콘 나눔, 비눗방울 놀이, 행운권 추첨 등을 통해 지역주민이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금번 개관 3주년 기념행사를 위하여 성남제일새마을금고, (주)일화, 대상FNF 및 지역 업체의 후원 참여로 행운권 추첨 행사를 풍성하게 하였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개관 3주년 기념행사를 통하여 성남시 지역주민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 성남시 지역사회 복지기관으로 더욱 깊숙이 뿌리내리며 누구나 즐겁게 참여하는 나눔과 자원봉사 문화를 확산해 나가고자 한다.

출처: 산성종합사회복지관(031-746-0453)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