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텔레마케터 양성교육 수료식 장면.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장애인어울림센터에서는 여성가족부 지원 역량강화교육사업으로 진행하였던 전문텔레마케터 1기 교육생들의 수료식을 지난 2일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정보화 교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수료식은 지난 3월 4일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권기학), 힘찬병원(대표 이수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천지사(지사장 이상문)와 맞춤형 취업연계 협약이 체결되어 진행 된 교육으로써 수료증을 받은 교육생 김○○외 9명 전원이 힘찬병원 콜센터로 취업 됐다.

이날 수료식 축사를 맡은 힘찬병원 콜센터 관계자는 “어느 직장에 취업 된 사람들보다 보람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여 취업생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주었다.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장애인어울림센터(센터장 조순자)는 여성장애인을 위한 특화사업으로 전문텔레마케터 교육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며, 지속적으로 취업연계 기관을 발굴하여 여성장애인들의 취업의 문을 넓혀갈 계획이다.

이에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권기학)은 전문텔레마케터 교육을 통해 전문 인재를 발굴하여 여성장애인이 사회의 일원으로 당당하게 살아갈 수 있는 길을 여는 일에 앞장서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출처: 부평장애인종합복지관 (032-512-0110)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