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는 현대자동차(경영지원본부)는 2011년 3월 29일 정기 자원봉사 자매결연식을 갖었다.

지난 3월 29일에는 첫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센터 내 환경미화 활동과 서리풀주간이용센터에서 활동보조가 진행되었다. 그 두 번째 시간으로 4월 23일(토) 현대자동차 임직원 10가정과 함께 “아름다운 나눔 활동 김치 담그기”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 가족 40여명과 장애인 가족 10여명이 참여하여 함께 김치를 담그고 나누는 행사로 진행됐다.

지역공동체 의식을 확산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 서초구내 저소득 중증장애인 50가정에 김치가 지원됐다.

이후 현대자동차 경영지원본부 임직원들은 조기교육 아동을 위한 봉사활동, 한우리문화대학 학생들과 직업탐색, 저소득 장애인 가정 집수리 봉사 등 임직원들의 직업 및 특성과 센터에서 희망하는 프로그램을 매칭하여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진행될 것이다.

또한, 가족 케익 만들기, 물놀이 등 임직원들의 가족이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더불어 장애 바로 알기 교육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를 계기로 현대자동차 경영지원본부 임직원들은 사회공헌 활동을 다양하게 참여, 장애인복지에 대한 바른 인식을 갖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출처: 한우리정보문화센터(02-2055-0909)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