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자원봉사관리센터 1004봉사단으로 위촉된 (주)무학 축구동호회‘MFC’ 봉사자들(12명)은 지난 4월 16일 창원시 진해구 아동시설 희망의 집을 찾아 청소년과 함께하는 재능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이날 1004봉사단 MFC 회원들이 준비한 연예인 축구단 사인이 들어있는 유니폼과 축구공 2개, 음료 및 생수 6Box를 희망의 집 청소년들에게 전달하였으며, 야외 활동 프로그램으로 친선 축구경기를 실시하여 전.후반 90분, 연장 10분을 소화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기에 참여한 희망의 집 청소년들은 성인에게 뒤지지 않는 체력으로 경기내내 팽팽한 경기력을 과시하여 전.후반, 연장전 경기를 치룬 결과 6:6으로 승부가 나지 않아 승부차기를 통해 3:1로 희망의 집 대표 청소년들이 승리를 하여 MFC 회원들의 축하 박수를 받았다.

'(주)무학축구동호회 MFC’는 지난 4월 13일 1004지역사회봉사단 위촉장을 수여받았으며, 앞으로 도내 아동시설에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아동.청소년들과 함께하는 스포츠 활동을 통한 재능나눔을 실천하여 우리사회 나눔 확산을 위한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을 다짐했다.

출처 : 경남사회복지협의회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