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인천지점의 후원금 전달식 장면.

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정용충)은 지역장애인의 복지향상 및 나눔 실천을 위해 12월 30일(목) 11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장애인의 복지향상 및 나눔 실천을 위해 신용보증기금 인천지점(이순종 지점장)이 복지관을 직접 방문하여 200만원(2,000,000)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전달식은 중구 지역 내 장애인과 이용 장애인의 질적인 서비스 지원 뿐만 아니라 지역 내 다양한 기업의 적극적인 복지서비스 참여를 확대코자 진행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한편, 신용보증기금 인천지점 이순종 지점장은 “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 개관 당시부터 신용보증기금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지역장애인을 위한 재활 및 다양한 서비스 제공이 잘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더욱 활발한 서비스 진행을 위해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

적은 후원금이지만,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에 좀 더 효과적이고 질적인 서비스가 진행되길 기대하며, 앞으로 지역 장애인을 위한 복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후원과 자원봉사 등 다양한 통로를 통해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 정용충 관장은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지역사회 내 기업의 참여가 적극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것에 감사하고, 장애인의 질적인 복지향상 및 재활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장을 마련하고 활성화하기 위해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지역 내 장애인 복지향상을 위해 지역주민 누구나 후원 및 자원봉사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 총무기획팀(032-880-24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 : 인천광역시중구장애인종합복지관(032-880-2422)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