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철산시니어대학 수료식 장면.

지난 22일 철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은숙)의 철산시니어대학에서 배움에 대한 열정을 바쳐온 300여명의 어르신이 모인 가운데 제4기 철산시니어대학 수료식 및 송년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수료식에는 이준희 시의장을 비롯하여 20여명의 내빈들이 참석하였다.

본 행사는 동화나라 어린이집의 원아들의 귀엽고 깜찍한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2010년 학사보고 동영상시청과 1년간 학업에 정진해 온 어르신들을 위한 표창과 모범상, 개근상, 특별상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광명시장상에는 박덕재님, 이명규님, 광명시의장상에는 이규원님, 이예자님, 국회의원상에는 이동화님, 최숙자님, 송순자님, 김월희님에게 표창장이 수여되었으며, 4기 총학생회장으로 철산시니어대학 활성화에 기여한 유순덕 회장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한 학과수업에 모범을 보인 이지열외 13명의 어르신에게 모범상과 86세 최고령 학생에게는 특별상이 수여됐다.

2006년 9월 이후 4개 학부 13개 학과(우리글, 생활영어, 노래, 전통음악, 실버댄스스포츠, 한국무용, 실버에어로빅, 서예, 숲해설, 요가, 수지침)와 밴드, 댄스, 노래, 한국무용동아리를 운영하며 400여명의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명실상부 노인여가문화대학으로 자리매김한 철산시니어대학은 새해 2011년도 1월 18일(화)부터 관내 60세 이상의 노인을 대상으로 2011학년도 입학 신청 접수를 받는다.

출처 :철산종합사회복지관(02-2687-0453)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