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9년 실시한 '가족과 함께 만드는 해피케이크' 행사 장면.

광명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는 오는 12월 11일 “달달한 사랑토핑 담은 나눔 케익 레시피”를 실시한다.

광명시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주최하고, 광명시가 후원하는 케익 만들기는 올해로 4번째 진행되어지는 행사로 가족들의 큰 호응으로 말미암아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뜻 깊은 행사로 자리 잡았다.

광명시의 다양한 유형의 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이 함께 사랑을 담은 케익을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이 정성스럽게 만든 케익을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것은 물론 소외된 이웃과의 케익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여 가족 구성원간의 화합을 도모하며 지역 주민에게 다양한 가족유형의 이해를 유도하고, 건강한 가정문화 정착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행사는 광명시에 거주하는 모든 가족(다문화, 한부모, 조손, 장애, 독거, 일반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 20가족의 신청을 받아 12월 1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본 센터에서 진행한다.

가족이 함께 정성과 사랑을 모아 만든 케익은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신청 자격은 광명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가족(다문화, 한부모, 조손, 장애, 독거, 일반 등)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신청은 20가족 선착순 마감이다.

신청 방법은 전화문의 후 방문 및 팩스(E-mail) 접수이며 신청서는 센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면 된다.

출처 : 광명시건강가정지원센터(02-2615-0453)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