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 참가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010 인천광역시 어울림 양궁 생활체육대회가 구)인천시립전문대 內 양궁장에서 2010년 10월 31일(일)요일에 개최되었다.

본 대회는 양궁을 즐기는 어울림 양궁클럽 회원들과 비장애인, 장애인들이 50여명의 선수들과 임원 및 자원봉사자 20여명이 모였다. 본 대회를 위하여 대한장애인양궁협회 부회장 이성룡님과, 인천광역시장애인양궁협회 회장 송명재님이 오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다.

본 대회는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였고, 인천광역시장애인양궁협회가 주관하였으며, 문화체육관광부/대한장애인체육회가 후원,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후원을 하였다.

본 대회는 2008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벌써 3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본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양궁이라는 스포츠를 통해 서로의 심신을 단련하고 친목과 우정을 나누는 친선과 화합의 자리로 성장하고 있다.

송명재(인천광역시장애인양궁협회 회장)님은 참가자 모두가 선의의 경쟁의 장을 펼치고 좋은 날씨에 한데 어울려져서 행복하고 많이 웃는 건강한 하루가 되기를 바라며, 지역 클럽동호인, 선수 여러분들이 연대감과 우정이 더욱 돈돈히 할 수 있는 대회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씀을 전하셨다.

본 대회는 개인전/단체전으로 나누어지며, 개인전 10m, 18m로 경합을 하고, 단체전으로 30m 컴파운드부로 시합을 한다.

출처 :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032)571-0564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