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7월 설립된 한국지역복지봉사회는 오는 10월 30일(토)에 자원봉사자, 후원자 1,000여명을 모시고 창립 13주년 기념식 및 제12회 사회복지자원봉사대축제를 개최한다.

자원봉사사업, 노인복지사업, 아동․청소년복지사업, 지역사회조직사업, 결연․후원사업, 장학사업, 기획․홍보사업, 조사․연구사업 등 소외계층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수행하며 광명시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복지를 실천 해온 한국지역복지봉사회는 창립 13주년을 맞아 ‘평등․사랑․나눔 실천, 아름다운 복지유산남기기 100년’으로 지역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자 한다.

창립 13주년 기념식은 보건복지부, 광명시의 후원으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되며, 「아르메 플롯앙상블 공연」을 시작으로 제6회 봉사대상, 유공자표창 시상과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 기념사, 양기대 시장과 이준희 광명시의회의장, 백재현 국회의원, 전재희 국회의원의 축사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2부에는「우주호와 음악친구들」이 펼치는 “클래식을 찾아가는 멋진 음악회”를 통해 평등․사랑․나눔을 실천해온 사회복지유공자들에게 쉼과 여유를 제공할 예정이다.

창립 13주년을 맞은 한국지역복지봉사회 조승철 이사장(46세)은 '해가 거듭될수록 한국지역복지봉사회와 함께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기쁘다며 더불어 함께하는 삶을 통해 보다 나은 사회복지 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복지서비스를 실천하고, 지역 내 저소득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계속해서 발전해 나갈 것이다.' 포부를 피력했다.

출처 : 한국지역복지봉사회(2618-0453)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