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관장 황화성)은 이달 13일(수)부터 조직변화 전문가인 표경흠 대표를 초청하여 오픈특강을 갖는다.

사회사업가인 동시에 Community Designer로 지역사회 변화를 통한 유비쿼터스 복지실현과 가상조직을 활용한 사회사업관련 실천방법들을 연구하고 있는 웰펌 표경흠 대표는 사회복지 조직의 핵심역량강화를 위한 조직관리 전문가의 핵심기술에 관한 방법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본 특강은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 프로그램실에서 13(수)일 오후 6시 30분부터 3시간에 걸쳐 12월 15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마다 총 10회로 마무리 할 예정이다. 충남지역 사회복지기관종사자를 대상으로 10월12일까지 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특강 강사로 초청된 표경흠 대표는 사회사업관련 교육 및 보급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비영리조직 전문 컨설팅 웰펌 대표인 동시에 지역사회복지연구소장으로 재직 중이다.

충청남도시각장애인복지관 황화성 관장은 “평소 사회복지 교육을 받기 어려운 지역사회 기관종사자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마련하여 개인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번 강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강좌신청과 관련된 문의는 복지관 홈페이지나 유선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문의: 041-413-7000 홈페이지: www.cncane.or.kr

출처 : 충남시각장애인복지관(413-7000)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