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보도자료 > 보도자료 기사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RSS 단축URL
http://abnews.kr/qDx

2010 인천광역시장애인배드민턴 생활체육 대회 열려

10월 2일 인천장애인체육관, 100여명 참가해 성황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0-10-05 13:37:42
인천장애인체육관에서 2010년 10월 2일(토) 2010 인천광역시장애인배드민턴생활체육대회가 개최가 되었다. 이번 대회는 인천장애인체육회에서 주최, 인천광역시장애인배드민턴협회 주관하였고, 인천광역시에서 후원하였다.

이번 대회를 통해 장애인배드민턴 생활체육 활성화를 도모하고, 여성장애인들이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본 대회가 개최 되었다.

또한 지역사회의 관심을 유도하고 장애인배드민턴 발전을 위해서 적극적인 홍보로 장애인생활체육배드민턴 인구를 증가시키기 위해서 노력하였다.

본 대회에서는 100여명(참가자 70명, 자원봉사자 및 운영요원 30명) 모여서 장애인생활체육배드민턴대회를 참여하였다. 박순남(인천광역시의원), 조병호(장애인생활신문사 사장), 남궁병규(인천장애인배드민턴협회 수석 부회장), 권기학(부평장애인복지관장)이 오셔서 본 대회를 축하해주고 격려해주셨다.

이날 참석하신 박순남(인천광역시의원)께서는 재가 장애인들에게 체육활동을 할 수 있게 용기를 주고 도와주어야 하며, 생활체육을 통해서 장애인들이 사회생활을 좀 더 잘 할 수 있고 자존감을 고취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씀하셨다.

본 대회 결과는 휠체어 혼합 4인조(BMW 남․여) 부분에서는 최준건, 이애경, 문경신, 임대성 조가 1등을 차지했으며, 그 뒤를 이어서 박운수, 심재용, 한관석, 이연우 조가 2등을 차지하였다.

휠체어 혼합 2인조(BMST 남․여)부분에서는 노재호, 최종임 조가 1등을 했으며, 양병천, 한유정 조가 2등을 하였다.

지적부분 남․여 통합 복식에서는 최성민, 고선미 조가 1등을 하였고, 최대한, 이상준 조가 그 뒤를 이었다.

출처 : 인천광역시 장애인체육회(032)571-0564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에이블뉴스 에이블뉴스블로그 (ablenews@ablenews.co.kr)

에이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
< 네이버에서 에이블뉴스를 쉽게 만나보세요! >
<내손안의 에이블뉴스~ 언제 어디서나 빠른 장애인계 소식~>
에이블뉴스 페이스북 게시판. 소식,행사,뉴스,일상 기타등등 마음껏 올리세요.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태그 인천배드민턴생활체육대회 인천시장애인체육회 장애인
배너: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구독료 1,000원도 큰 힘이 됩니다. 자발적 구독료 내기배너: 에이블서포터즈
기사내용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RSS
화면을 상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