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퀸즈라이온스클럽이 지난 16일 지역 장애인의 따뜻하고 정이 가득한 추석을 위해 송편을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용인퀸즈라이온스클럽이 지난 16일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선덕, 이하 용인처인장복)에 지역 장애인의 따뜻하고 정이 가득한 추석을 위해 송편을 전달했다.

용인처인장복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3지역 부총재, 3지역 1지대위원장, 용인퀸즈라이온스 임원과 회원 등이 참석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경기)지구 3지역 이용옥 부총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어느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지역 장애인분들이 따뜻하고 정이 가득한 추석을 보내실 수 있도록 송편을 후원할 수 있게 돼 무척 보람된다”며 “앞으로도 지역 장애인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용인처인장복 이선덕 관장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지역 장애인을 위한 한가위문화축제의 운영이 어려웠던 와중에 송편을 후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 장애인과 함께 또 다른 방법으로 추석을 즐길 수 있게 돼 기쁘고 후원해주신 송편은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달 드릴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