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보도 후]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도움 벨을 눌렀더니?

자막]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2015.12.04)

부산 시민

어떤 느낌이 있어요? 똑딱하는 소리가 들렸던 것 같은데요

눌러진 것 같아요? 예

누가 나올까요?

1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자막] 11일 후

자막]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2015.12.15)

도움 벨이 교체됐습니다.

이번엔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잠시 후 누군가 급하게 뛰어나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1분 40초 만에 직원이 도착했습니다.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직원 (음성변조)

벨 누르셨어요? 혹시...

아, 네

아, 그러셨어요

도움 받으려고 한 건 아니고요 지난번에 왔더니 고장 나 있어가지고 확인차 나왔습니다

저번에 통화하신 분이세요? 전 아니에요 저희는 고객지원실인데

여기서 누르면 고객지원실로 가나요?

누르면 여기하고 저희한테 다 오게끔...

주차 관리하는 분? 예 예

저분이 저쪽에 나와 계셔서 모르셨구나

예 모르셔가지고 1차로 여기서 하시기로 하고, 혹시 장난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1차로 여기서 (주차관리실에서) 받기로 하고 여기서 연결이 안 되면 저희 쪽으로 연결이 되는데

제가 민원인 응대하다가 조금 늦게 나왔어요

그리고 저기 앞에 벨도 저희 고객지원실로 연결이 됩니다

바쁘실 텐데 죄송합니다

아닙니다

그때는 고장 난 걸 몰라가지고 잘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감독 정승천 (daetongreyong@hanmail.net)

*정승천 기자는 에이블뉴스 객원기자로 현재 부산지역에서 장애인 문제, 환경 문제 등과 관련한 독립다큐멘터리를 만드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