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보도 후]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도움 벨을 눌렀더니?
자막]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2015.12.04)
부산 시민
어떤 느낌이 있어요? 똑딱하는 소리가 들렸던 것 같은데요
눌러진 것 같아요? 예
누가 나올까요?
10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자막] 11일 후
자막]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2015.12.15)
도움 벨이 교체됐습니다.
이번엔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잠시 후 누군가 급하게 뛰어나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1분 40초 만에 직원이 도착했습니다.
부산해운대교육지원청 직원 (음성변조)
벨 누르셨어요? 혹시...
아, 네
아, 그러셨어요
도움 받으려고 한 건 아니고요 지난번에 왔더니 고장 나 있어가지고 확인차 나왔습니다
저번에 통화하신 분이세요? 전 아니에요 저희는 고객지원실인데
여기서 누르면 고객지원실로 가나요?
누르면 여기하고 저희한테 다 오게끔...
주차 관리하는 분? 예 예
저분이 저쪽에 나와 계셔서 모르셨구나
예 모르셔가지고 1차로 여기서 하시기로 하고, 혹시 장난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1차로 여기서 (주차관리실에서) 받기로 하고 여기서 연결이 안 되면 저희 쪽으로 연결이 되는데
제가 민원인 응대하다가 조금 늦게 나왔어요
그리고 저기 앞에 벨도 저희 고객지원실로 연결이 됩니다
바쁘실 텐데 죄송합니다
아닙니다
그때는 고장 난 걸 몰라가지고 잘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감독 정승천 (daetongreyong@hanmail.net)
*정승천 기자는 에이블뉴스 객원기자로 현재 부산지역에서 장애인 문제, 환경 문제 등과 관련한 독립다큐멘터리를 만드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