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을 통한 가정 학습의 중요성이 점차 높아짐에 따라 종전의 ‘충북에듀넷’ 홈페이지가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단장, 문을 열었다.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종전의 ‘충북에듀넷’을 통해 접할 수 있었던 다양한 교수-학습 자료는 물론 각종 사이버 가정학습 자료, 교사들을 위한 교실수업 자료, EBS 수능 자료 등 수능 준비생을 위한 수능자료 등을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컴퓨터 강좌(12과목) 등 다양한 동영상 자료와 충북교육 소식, 교육행사 등도 인터넷을 통해 손쉽게 접할 수 있어 학생, 교사,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새로 단장한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려면 로그인을 하여야 하며, 도메인명은 예전과 같고 기존의 회원은 회원 정보 수정을 하면 된다.

이 밖에도 사이버가정 학습 등 둘러보기 임시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각각 stu01를 사용하면 되고, ‘충북교수학습지원센터’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충북도교육과학연구원 정보지원부(229-1812)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충북도교육과학연구원에서는 그 동안 ‘충북에듀넷’이라는 이름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학생과 교원들에게 S/W 등 다양한 학습자료를 주로 제공해 왔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