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전국넷 > 대전·충청 기사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RSS 단축URL
http://abnews.kr/jA3

제천시,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3월22일 내토적십자 봉사회원 42명 참여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03-03-25 11:49:18
제천시 내토적십자봉사회(회장 이우영) 회원 40명의 봉사원들이 지난 22일부터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사랑의 집수리는 지난해에 이어 계속되는 사업으로 이번에는 제천시 자작동에 거주하는 김무진씨(여·76)의 가정에 화장실 정화조를 비롯해 배관 교체와 장판 및 도배를 포함하여 집 안팎을 정리할 계획이다.

이번에 집수리를 해주는 김 할머니는 생활보호대상자로 혼자서 손주와 손녀를 데리고 힘겹게 살아가는 극빈 가정이다.
내토 적십자 봉사회는 250만원의 비용을 들여 22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하고 봉사 첫날인 22일은 전 봉사대원이 참여, 이웃사랑을 나눴다.

또한 내토 적십자 봉사회에서는 월별로 환경정화활동 및 캠페인(4월, 11월), 영아원생과의 사랑의 체험행사(5월), 불우학생 초청 위안잔치(6월), 재해긴급구호지원(7월, 8월), 사랑의 헌혈사업(9월), 불우노인 온천목욕실시(10월) 등 특색 있는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김병하 기자 (ablenews@ablenews.co.kr)

김병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네이버에서 에이블뉴스를 쉽게 만나보세요! >
<내손안의 에이블뉴스~ 언제 어디서나 빠른 장애인계 소식~>
에이블뉴스 페이스북 게시판. 소식,행사,뉴스,일상 기타등등 마음껏 올리세요.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구독료 1,000원도 큰 힘이 됩니다. 자발적 구독료 내기배너: 에이블서포터즈
기사내용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RSS
화면을 상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