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진행된 ‘한가위 사랑나눔 축제’ 전경. ⓒ챔피언클럽

전·현직 장애인국가대표 선수들로 구성된 챔피언클럽(회장 장춘배)가 참사랑장애인협회(회장 김춘두)와 함께 22일 대전시 서구 월평주공아파트 단지 내에서 ‘한가위 사랑나눔 축제’를 개최했다.

행사는 2012 런던패럴림픽대회 챔피언클럽 회원과 참사랑장애인협회 회원 및 지역자원봉사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평주공아파트에 거주하는 장애인·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음식과 선물 제공, 귀 마사지 등으로 진행됐다.

챔피언클럽 장춘배 회장은 “그동안 국민들의 많은 관심 속에 장애인 체육이 발전하였고 그것을 토대로 선수들은 장애인올림픽에서 메달을 획득하여 보답할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말하며 조금이라도 사회에 봉사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사)참사랑장애인협회 김춘두 회장은 “지역행사에 전 현직 국가대표 장애인선수들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면서 “이번 한가위는 조금 더 따뜻한 명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챔피언클럽은 지속적으로 시민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행사를 하고 장애인체육 발전에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한다는 계획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