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KBS미디어텍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이 진주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 여성장애인에게 네일아트를 해 주고 있다. ⓒ진주장애인종합복지관

KBS미디어텍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대표 조영석)은 장애인 자존감향상지원사업의 일환인 “뷰티인사이드”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5일 진주시 상대동에 위치한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표)을 찾아 따뜻한 사랑을 나누었다.

“뷰티인사이드”는 메이크업을 통해 장애인의 우울감을 낮추고 자존감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메이크업, 헤어스타일링, 네일아트, 가족사진 촬영 등 뷰티와 관련한 전반적인 부분을 지원하며 상반기, 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날 학원 오경희 원장과 직원은 프로그램 대상자로 선정된 여성장애인 4명을 대상으로 네일아트를 진행했다.

오경희 원장은 “평소에 수업을 받는 학생들도 재능기부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 일정을 맞추어 더 많은 장애인분들에게 기회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KBS미디어텍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은 지난해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