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시장애인가족지원·인권센터(센터장 황정금, 이하 센터)가 오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장애인식 개선 및 차별예방’을 위한 그림(포스터 포함)과 사진을 공모한다.

장애인들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비장애인들의 편견을 경감시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사회통합과 지역사회 공동체를 형성시킬 바탕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공모에는 장애유무, 연령 등에 상관없이 익산 시내에 거주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그림은 방문 또는 우편(전북 익산시 인북로 131-4)으로, 사진은 이메일(tosim2733@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입상자 발표는 10월 첫째주중으로 센터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통보할 계획이다. 수상자 28명에는 센터장상을 비롯해 사)사랑의손길새소망 이사장상, 전북익산교육지원청 교육장상, JTV전주방송 대표이사장상이 수여되고 총 220만원의 상품권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www.iksanfamily.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63-731-1176)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