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경기도 장애인 취업박람회’ 홍보 포스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북부지사(지사장 홍두표, 이하 ‘공단’)가 경기도,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오는 12일 ‘2018 경기도 장애인 취업박람회’(이하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날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신한대학교 의정부 캠퍼스 은혜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구직자들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은 능력 있는 장애인을 현장에서 바로 채용할 수 있는 뜻 깊은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람회에는 의료행정지원, 고객 상담, 제조, 경비직 등 공단 경기북부지사에 사전 참여를 신청한 의정부 성모병원, ㈜위드케이텔, 쿠팡 풀필먼트서비스(주)등 총 36개사가 참여해 270여명의 장애인을 채용할 예정이다.

당일 박람회 행사에는 취업을 위한 현장 면접뿐만 아니라 보조공학기기 전시, 무료사진촬영 및 메이크업, 시각장애인 안마시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마련되어 장애인 구직자들이 필요로 하는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홍두표 경기북부지사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북부지역 장애인 구직자들의 일자리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