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함께새희망이 지난 2일 다원메디컬과 함께 저소득 장애인의 건강을 위한 특수영양식 지원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더불어함께새희망

더불어함께새희망이 지난 2일 다원메디컬과 함께 저소득 장애인의 건강을 위한 특수영양식 지원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업무협약식은 더불어함께새희망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업무협약의 목적은 뇌졸중이나 중증장애인같이 경구섭취가 어려워 영양 결핍의 우려가 있는 저소득 장애인들이 양질의 영양분 공급을 통해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으로 더불어함께새희망과 다원메디컬은 협약의 내용에 따라 다원메디컬에서 유통하고 있는 일반 영양식, 전문영양식, 단일 영양 보충식, 정도증진제 등 다양한 영양식을 저소득 장애인들에게 지원하게 된다.

다원메디컬 한상길 이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더불어함께새희망과 협력할 수 있어 감사하다” 며 “다양하고 건강한 영양식을 통해 많은 저소득 장애인분들이 보다 더 건강한 삶을 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저소득 장애인분들이 특수 영양식 지원을 통해 영양결핍을 해소하고 건강을 되찾기를 바란다” 며 “많은 저소득 장애인분들에게 다양한 영양식을 지원하여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증진에 앞장서겠다” 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새희망은 국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희귀난치병, 장애아동들의 의료비지원,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교육 및 체험활동, 소외계층 식품 및 물품지원, 생계비 지원, 빈곤가구 집수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구호 NGO단체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