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노적성해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4월부터 11월까지 함께 활동할 보치아모임 ‘노적스카이’ 5기 팀원을 공개 모집한다.

보치아(boccia)는 표적구(흰공)에 가까운 공의 점수를 합해 승패를 겨루는 경기이자 장애인 정식 스포츠 종목 중 하나로 노적성해센터에서는 2016년에 보치아모임 ‘노적스카이’를 발족했으며, 지체, 뇌병변, 발달 등 다양한 장애인으로 구성 된 스포츠팀을 운영하고 있다.

2018년 제7회 서울시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보치아대항전 단체전에서 준우승의 성적을 거두며 매년 여러 대회 참가와 지역 연합연습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도 ‘노적스카이’는 4월 중순부터 11월까지 매주 월요일 도봉구지역을 중심으로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교육 및 연습을 진행하고, 서울 및 경기도에서 진행하는 여러 보치아 대회에 참가하며, 타 기관과의 연습경기도 진행할 예정이다. 활동비는 무료다.

1차 접수는 오는 3월 13일까지며, 홈페이지(www.dew2sea.com) 공지사항 신청서 다운받아 작성, 이메일(dew-to-sea@hanmail.net) 및 방문 신청하면 된다.

<문의> 자립지원팀 02-455-2887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