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합창단’ 신규 단원 공개 모집 포스터.ⓒ골프존뉴딘그룹

골프존뉴딘그룹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 ㈜뉴딘파스텔이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2020년도 신규 단원을 오는 12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신규 단원 모집은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 중인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차서류 전형과 2차 실기 전형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서류전형은 뉴딘파스텔 블로그에 업로드 된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를 작성해 오는 12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는 13일 뉴딘파스텔 블로그 공지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17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열리는 실기 전형의 경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응시 자격이 주어지며 오디션 당일에는 자유곡 1곡과지정곡 1곡,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22일 블로그 공지 및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2월부터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정식 단원으로 채용되어 활동하게 된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올해도 예술적 역량을가진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신규 단원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음악적 재능을가진 장애인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앞으로도 꿈을 가진 장애인들이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 본인의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단원 채용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문의 사항은뉴딘파스텔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해 7월과 11월 열린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와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각각 클래식 부문 본선 ‘동상’과 ‘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장애인합창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