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2억 3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한 뒤 캄미어패럴 신형국 이사(사진 좌)와 밀알복지재단 문명선 마케팅위원장이 기념촬영을 갖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잠옷 전문 기업 캄미어패럴(대표이사 김여미)이 지난 14일 장애인 일자리 마련을 위해 2억 3000만원 상당의 의류를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의류는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에 배분돼 장애인 일자리 마련 등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오르시떼 패밀리 잠옷으로 알려진 캄미어패럴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향한 관심으로 2012년부터 밀알복지재단에 지속적으로 의류를 기부해왔다. 지금까지 기부한 의류만 4억여원에 달한다.

전달식에 참석한 밀알복지재단 문명선 기빙플러스 마케팅 위원장은 “캄미어패럴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의류는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신형국 캄미어패럴 이사는 “물품기부가 장애인의 자립을 돕는 기빙플러스와 같이 앞으로도 의미있는 기부처에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기빙플러스는 기업으로부터 후원받은 새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는 기업 사회공헌 전문 스토어다.

현재 서울지역에 기빙플러스 구로지밸리몰점, 가락시장역점, 수서점, 마곡나루역점, 흑석역점이 운영 중이며 16일에는 가양역점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