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재룡이 지난달 30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17호에 참여했다.ⓒ초록여행

배우 송재룡이 지난달 30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17호에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송재룡은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비롯해 ‘로봇이 아니야’, ‘미생’ 비롯해 영화 ‘스윙키즈’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다.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 함께 찰떡콤비 호흡을 맞춘 고건한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7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송재룡은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7호 주자로 참여한 소감으로 "초록이와 함께 더 푸르른 나날들을 위해 떠나는 당신의 초록여행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송재룡은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다음 18호 주자로 여러모로 배울게 많은 배우 조달환을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