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6호 배우 고건한의 기념촬영 모습.ⓒ그린라이트

배우 고건한이 지난 16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16호 동참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고건한은 최근 종영한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을 비롯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계룡선녀전’, ‘검법남녀’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오고 있다.

특히 오는 9월 방영예정인 KBS2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연근’역으로 주인공 ‘녹두’와 ‘남남케미’를 뽐 낼 예정이다.

고건한은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함께 활약한 배우 이도현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6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고건한은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6호 주자로 참여한 소감으로 "여행한다는 것, 그 이상의 의미를 전해주는 초록여행을 응원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건한은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다음 17호 주자로 ‘ 아스날연대기’, ‘스윙키즈’, ‘로봇이 아니야’ 등 영화, 드라마, 연극의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 송재룡을 지목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