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서울지적장애인자립지원센터가 2019년도 ‘제9회 너와 나, 행복한 그 순간’ 발달장애인 사진공모전 작품을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접수 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내 친구, 나의 하루, 내가 좋아하는 것 등 나의 이야기를 주제로, 서울시에 거주하는 발달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내용은 최근 1년 이내에 발달장애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1인당 각3점 출품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작품도 출품이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26일 오후 3시까지 응모신청서, 사진초상권동의서(타인의 인물사진을 제출하는 경우에만 해당), 개인정보 수집 활용 제공 동의서, 복지카드(앞/뒤)사본 각1부와 사진작품을 구비해 전자우편(hlog_s03664@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관련양식은 서울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홈페이지(www.saidd.or.kr)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2명, 장려상 3명, 입선10명을 시상하게 되며 공모자 일부에게는 참가상이 수여된다. 수상작 발표는 7월 초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또한 수상작은 8월 7일부터 13일까지 신도림 예술공간 ‘고리’ 다목적A홀(예정)에 전시할 예정이다.

<접수 및 문의>02-2654-0803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