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장애인복지관이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강남구민회관 1층 전시관에서 기획전시 '아트포텐展‘을 진행한다.ⓒ강남장애인복지관

강남장애인복지관이 개관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강남구민회관 1층 전시관에서 기획전시 '아트포텐展‘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강남장애인복지관 미술 교육프로그램에서 활동 중인 아동, 청소년, 성인들의 작품이 전시되는 합동전시로 장애문화예술과 함께 했던 10년의 시간을 공간에 담고자 한다.

또한 복지관 직원과 이용인들이 함께 만든 공동작품 ‘영웅들의 손’ 이 이번 전시를 더욱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는 강남장애인복지관의 문화조직화 동아리, 공연예술 아티스트가 함께 전시 오프닝을 준비해 10주년의 의미를 더욱더 뜻 깊게 만들고자 한다. 오프닝은 10일 오후 5시다.

강남장애인복지관 조병인 관장은 ‘이번 10주년 전시를 준비하며 미래의 장애 예술이 더욱 밝아질 것이라는 기대감이 들었고 본 전시를 통해 장애인에 대해 가지고 있는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고 그들의 펼쳐나가는 예술세계를 경험할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문의> 문화예술과 02-560-824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