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장애인협회가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사외보 부문 기획대상을 수상했다.ⓒ한국교통장애인협회

한국교통장애인협회가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보 사외보 부문 기획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 기관‧단체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총망라해 분야별 우수하고 특별한 제작물을 선정, 수여하는 상이다.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등 이 후원하고 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는 소식지 ‘월간 교통평화’를 현재 187호째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 관공서 및 도서관, 병원, 학교,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산하 전국 시·도협회 및 시·군·구 지회에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협회는 ‘월간 교통평화’를 통해 우리나라 교통사고의 현주소 및 교통사고 관련 양상, 장애인 복지 및 인권 등을 위한 활동 및 정보 등을 사회에 알림으로써, 교통사고 발생 방지와 장애인의 인권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김락환 회장은 “월간 교통평화가 협회 소식지라는 역할을 넘어 교통사고 및 장애발생을 막아 선진복지국가 및 교통평화를 실현하도록 흥미로운 콘텐츠를 지속 발굴하는데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