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은 오는 28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울대학교 문화관 중강당에서 시각장애인이 참여하는 오디오형 뮤지컬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개최한다.

공연은 서울대학교 학생 20명, 복지관 시각장애인 이용자 3명이 함께 한 팀을 꾸려 지난 7월부터 준비했다.

오디오형 뮤지컬은 말 그대로 오디오 형식으로, 청각을 이용해 내용 및 감정을 전달하는 뮤지컬이며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참여해 문화예술공연 콘텐츠를 만들고 소통하는 데 취지가 있다.

한편, 오디오형 뮤지컬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2016년에 처음 시작한 프로그램으로, 서울대학생과 시각장애인이 함께 제작하고 연습해 서울대학교, 인천 옹진군 덕적도 등에서 무대를 펼쳐 좋은 호응을 얻었다.

올해 인천혜광학교, 한빛맹학교, 국립서울맹학교 등 시각장애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총 4차례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디오형 뮤지컬 ‘너의 목소리가 들려’는 서울대학교 글로벌사회공헌단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다. 공연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복지관 문화체육지원센터(02-880-0830-6)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