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전문 경영능력을 지닌 장애인 CEO를 양성하기 위해 ‘2017년 장애인기업 CEO MBA 교육’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교육은 이날 입교식을 시작으로 11월 24일까지 진행되며, 현장에 적합한 교육과 경영전략 개발을 지원해 CEO로써 역량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갈 수 있는 경영전문인을 양성할 계획이다.

주요 교육과정으로는 최고의 경영 컨설팅 강사진의 지도하에 마케팅 전략, 벤치마킹, 공공구매 시장과 우선구매제도 이론 교육부터, 실무에 필요한 경영일반, 마케팅활용, 재무회계 관리까지 성장기반을 구축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기수별 통합 워크숍을 진행하여 수료자 통합관리 시스템도 구축할 예정이며,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장애인기업 지원사업 신청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교육 수강을 희망하는 장애인기업대표는 교육신청 일정을 참고해 교육신청서를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전화(☎02-2181-6500, 6566) 또는 홈페이지(www.deb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