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의 생생한 경기, 문화예술행사 등 다양한 모습을 기록할 불매기자단 26명을 오는 18일까지 모집한다

자격 및 모집대상은 19세 이상의 울산광역시 및 인근지역 시민 중 자원봉사활동에 관심이 많고, 명예기자로서 자긍심을 가지고 사진이나 글 쓰기에 소질 또는 취미가 있는 사람이다.

주요 활동사항은 대회기간 동안 다양한 모습을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한 후 간단하게 기사를 작성, 싸이 월드 미니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된다.

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지원서를 작성, 울산종합운동장내 전국장애인체전 연출제작단 사무국(울산시 중구 남외동 865번지, 팩스 052-285-1483, cwj0909@ulsan21.net)으로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1일 시 홈페이지 및 장애인체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25일 오리엔테이션을 거쳐 불매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불매기자단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기념의상, 명예취재기자 위촉장수여, 폐회식 행사시 취재내용 영상방영 등의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이와 관련 조직위 관계자는 "각계각층에 종사하는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색다른 시각에서 대회의 다양한 모습을 이끌어 냄으로써 일반인들이 장애인체전에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자단을 모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울산시는 이번 장애인체전에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분위기 제공을 위해 싸이월드에 미니홈페이지(town.cyworld.com/sports26)를 개설, 사랑의 리플달기 운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긴급 설문조사]'LPG지원제도 폐지-소득보장 강화' 찬반 투표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