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문화/체육 > 체육 기사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RSS 단축URL
http://abnews.kr/eom

<포토>알파인 스키 경기장 스케치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04-02-27 10:30:00
외발스키(3 Track Ski)부문에 출전한 15번 안우영 선수가 전력질주를 하고 있다. 에이블포토로 보기 외발스키(3 Track Ski)부문에 출전한 15번 안우영 선수가 전력질주를 하고 있다.
.
싯스키(Sit Ski)부문에 출전한 23번 정병엽 선수. 에이블포토로 보기 싯스키(Sit Ski)부문에 출전한 23번 정병엽 선수.
싯스키(Sit Ski)부문에 출전한 22번 정원두 선수. 에이블포토로 보기 싯스키(Sit Ski)부문에 출전한 22번 정원두 선수.
경기에 앞서 선수 두명이 리프트를 타고 출발지점으로 향하며 손을 흔들어 보이고 있다. 에이블포토로 보기 경기에 앞서 선수 두명이 리프트를 타고 출발지점으로 향하며 손을 흔들어 보이고 있다.
김남제 감독(사진 오른쪽)과 임원진이 함께 출발지점으로 가기 위해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고 있다. 에이블포토로 보기 김남제 감독(사진 오른쪽)과 임원진이 함께 출발지점으로 가기 위해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고 있다.

에이블뉴스 (ablenews@ablenews.co.kr)

에이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
< 네이버에서 에이블뉴스를 쉽게 만나보세요! >
<내손안의 에이블뉴스~ 언제 어디서나 빠른 장애인계 소식~>
에이블뉴스 페이스북 게시판. 소식,행사,뉴스,일상 기타등등 마음껏 올리세요.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구독료 1,000원도 큰 힘이 됩니다. 자발적 구독료 내기배너: 에이블서포터즈
기사내용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RSS
화면을 상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