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장애인복지관이 오는 12일까지 서울 종로구 율곡로에 위치한 아트스페이스 이색에서 2020 기획전시 '픽셀ON'展을 개최한다.ⓒ강남장애인복지관

강남장애인복지관이 오는 12일까지 서울 종로구 율곡로에 위치한 아트스페이스 이색에서 2020 기획전시 '픽셀ON'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올해 강남장애인복지관의 작가 협업클래스 작가로 선발되어 활동하고 있는 김현우 작가의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김현우 작가는 시각예술 멘토링 클래스에서 수많은 작업 양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특히 픽셀을 통해 작가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표현하는 다양한 시도를 보인다.

그는 ‘음악에서 다양한 영감을 받았다. 특히 노래를 들으며 산책을 하는 동안 빛을 받아내는 풍경을 보고 마음이 사로잡혔으며 전시 준비를 위해 작품 속에서 살아가듯 작업을 하였다’라고 말하며 이번 개인전에 대한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본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무료관람으로 운영되며 주말에도 정상 운영 한다.

이번 전시를 기획한 김소연 기획자는 “김현우 작가의 작업을 대하는 순수한 열정과 태도가 모두의 지친 일상에 작은 설렘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강남장애인복지관 문화예술팀 02-560-825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