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가 2010 장애인문화예술축제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은 지난해 처음 열린 장애인문화예술축제에 초청된 중국장애인기예단 천수관음의 모습. ⓒ에이블뉴스

문화체육관광부가 2010 장애인문화예술축제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사업자로 선정되면 9억5천만원(자부담 별도)의 사업비를 지원받게 된다.

공모 참가자격 조건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여야하며, 장애인 및 문화예술 관련 비영리 법인으로 공고 전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장애인문화예술 행사 실적(경험) 있는 단체여야한다는 것.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구성해 제출서류 및 제안서에 의한 수행능력평가(1차), 프리젠테이션에 의한 평가(2차)를 거쳐 최종 사업자를 가린다.

관련 서류는 오는 3월 26일까지 장애인문화체육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결과 발표는 4월 1일 예정.

문화체육관광부는 사업자를 선정해 오는 9~10월 중에 2만여명이 참여하는 규모로 2010 장애인문화예술축제를 치를 계획이다. 지난해 열린 처음 열린 장애인문화예술축제는 국제적인 규모로 한국DPI 주관하에 치러졌다.

*문의: 문화체육관광부, 장애인문화체육팀 정재우 (02-3704-9886)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