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오는 25일까지 2019 하반기 IP – R&D 전략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지재권(지식재산권) 연계 연구개발 전략지원 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지재권 연계 연구개발 전략지원 사업은 한국 기업이 핵심·원천 특허를 선점할 수 있도록 특허전략을 지원해 강한 특허로 무장한 글로벌 기업을 육성하고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신청대상은 장애인기업 확인서 보유 기업 또는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춘 기업이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핵심특허대응, 특허포트폴리오 구축, 적정기술 개발방향 제시 등 장애인기업을 위한 맞춤형 특허전략이 지원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상기업은 IP-R&D 사업관리시스템 웹사이트(biz.kista.re.kr/ippro)에 접속해 절차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특히 타 부처 R&D 과제 협약서, 직무발명 우수기업 인증서, 글로벌 IP 스타기업 지정 확인서, 중소기업 지식재산 경영인증서, 투자계약서, 2017~2018 IP – R&D 우수기업 상장 제출 시 가점을 받을 수 있다.

문의: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중소기업팀(02-3287-4319, 428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