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가 오는 8월 31일까지 '제12회 전국장애경제인대회 정부포상' 대상자를 접수 받는다.

포상부문은 모범장애경제인과 유공자 두 부문이다. 모범장애경제인 부문의 대상은 모범적 경영활동을 통해 국가경제에 이바지한 공적이 탁월해 타의 모범이 되는 경제인으로 2년 이상 장애인기업을 운영한 대표다.

유공자 부문의 경우 아이디어와 혁신으로 장애인기업 지원제도 개선 및 육성에 기여한 공적이 탁월한 개인으로 5년 이상 장애인기업 육성을 위해 자금, 기술, 인력 등을 지원하거나 지원정책 수립에 큰 이바지를 한 개인이다.

포상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5점),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3점), 특허청장 표창 (5점), 중소기업청장표창 (12점)이며,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포상신청을 받아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선정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공적조서를 작성한 후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 이메일(lsh@debc.or.kr) 또는 우편으로 발송하면 된다. 우편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4길 25, 6층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다.

한편 정부포상은 오는 11월 8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6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17년 제12회 전국장애경제인대회에서 진행된다.

문의: 장애인기업종합지원센터(02-2181-6533)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