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우울한 영혼들에게….

"세상은 그런 식이었다.

사람들은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말하지만

막상 질문해보면 아무것도 제대로 알지 못했다." -파울로 코엘료의 11분 중에서-

<주의사항> 아직도

에너자이저 건전지와 인간을 혼동하면서 섹스할 때마다 백만한번, 백만스물두번을 외치는 돌쇠, 섹스 후 "나 괜찮았어?" 를 묻는 '우울한 인간', 테크닉이 좌삼삼 우삼삼이면 해결된다고 생각하는 '강한 믿음의 소유자', 자신의 성감대는 찾아볼 생각도 하지 않으면서 상대에게 나잡아줍쇼를 외치는 '게으른 영혼'이 있다면 여전히 본 필자의 글을 읽는 것을 사양한다. 만약 고백성사가 필요하다면 골방에서 하기를 바란다.

몸의 형태는 다양하다. 고정관념은 버려주길!

안녕들 하신가? 오랜만이다.

그동안 에이블뉴스 한 귀퉁이 성인컨텐츠에서 허우적 거리던 필자 조항주 독자들에게 인사드린다.(왜 글을 안썼냐고 욕하는 독자들도 있겠다 싶다. 예전과 마찬가지로 사진 걸어놨다. 사진보면서 원망하시길.)

<연재를 시작하며>

장애인의 성에 관하여 글을 쓴지 삼년이 넘었고, 미디어에서는 섹스에 관한 관심사를 앞다투어 다루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우리 사회는 섹스를 삶의 비밀스럽고 부끄러운 부분이라고 생각하기 일쑤다. 은밀한 부분이라는 그것을! 공개적으로 이야기하는 여인네가 있다면 '까진년' 취급받는 일도 예사다. 그러면서 누구나 침실에서는 '선수'가 되고 싶어한다. 선수에 이르는 경지는 쉬쉬한다고 해결되지 않는대도 말이다. '선수'가 되고 싶은가? 사실 진짜 선수란 카사노바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몸을 잘알고 즐거움을 제대로 찾는 그런 사람이 진정한 의미의 선수가 아닐까? 그러므로 '그동안 섹스파트너가 몇명이었다~'하는 집착은 버려주길 바란다.

사랑에 관한 낭만적 판타지는 아직도 우리를 자극한다. 사랑밖에 모르던 섹스는 사랑이 변하는 그 순간부터 재미없는 행위가 되어 버린다. 물론 사랑이 넘치고 흘러 완벽한 섹스를 할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현실은 사뭇 냉정하다. 아! 사랑하는 사람하고만 섹스하겠다는 사람을 비난할 생각은 없다.

다만, 사랑없이 섹스하겠다는 사람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는 것은 참아달란 말이다.

<원래 그랬지만... 필자는 쓰고 싶은데로 쓸 것이다.>

늘 그렇지만 장애인의 성도 마찬가지다. 사실이 어떻든 안중에도 없고, 비장애인의 성과 별개로 뭔가 복잡하고 부담스러운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성인컨텐츠에서 일반지면으로 나오면서 시각적으로 다루기 어려운 부분이 많겠지만 가급적 여과없이 이야기하도록 하겠다.(무섭지 않냐고? 어쩌겠는가? 팔자가 그런걸 익히 아시겠지만 본 필자는 포기가 빠르다.)

필자는 오로지 독자들의 아랫동네가 평온하길 바랄 뿐이다.

앞으로 할애된 이 지면에서만큼은 서로 구멍난 빤쮸를 내보일 수 있도록 같이 놀고, 뛰고 날아보기를…. 그리하여 잘나가는 선수가 되길 기대한다.

꼬랑지1) 삼년이 지났어도 여전히 싸가지 없는 본 필자의 필체를 아껴주는 독자들에게 애정을 보낸다.

꼬랑지2) 메일주소 바뀌었다. 궁금한 점은 아래 주소로 멜질 하시라.

즐섹! 일주일 후를 기대하시라.

최근들어 지난 이력을 자세히 소개해야할 필요를 느낌. 왜? 설명치 않아서, 혹은 설득력의 부재로 종종 인간관계에서 실패를 보는게 아닌가 하는 우려. 혹시 아는가 프로필을 잘 설명해서 대성할지… -1971년 위생병원 출생: 칠삭동이, 어려서는 칠삭동이가 대단한 것인줄 알았음. 비숫한 인물이 한명회인가 뭔가 하는 인물이 있다고 들었음. 뜻은 크게 품었으나, 아직까지 대성의 기미는 보이지 않음. 대신 몸은 부풀어 오르고 있음. -1994년 대학졸업: 숫처녀가, 불감증이 순결의 표시인줄 알고 대학에 입학/ 결국 남아있는 것은 무연애, 무빠굴의 경험으로 남의 연애사만 나오면 침을 흘리는 휴유증에 시달림. -2004년: 쓰리잡으로 삶을 연명. 온갖가지 빠굴담을 구라로 떠드는 여인네. 남들이 알면 무수한 남자를 연인으로 삼은적이 있은줄 알고 덤빔. 속빈강정....알고보면 무식의 극치. 여보세요..아...여보세요. 나는 당신이 무슨말을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지구인은 나의 적인가 동지인가? -2007년 현재: 남들이 보기에는 몇가지 엽기적인 직업을 가진 이력을 가지고 있음. 현재도 역시 남보기에 멀쩡하다고 할 수는 없음.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