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6일 수요일

96년생 이성을 잃고 행동할 수 있는 것이 사람이지만 오늘은 절대 삼가라.

84년생 대중 앞에서 웃음 잃지 않는 것이 대인관계의 기본임을 잊지 마라.

72년생 현실적인 어려움을 피하지 말고 그대로 받아드리는 것이 중요하다.

60년생 병약한 사람은 건강이 호전되고 여성은 금전손실이 우려되는 운세.

48년생 여러 가지로 정신이 혼탁해 있는 사람이라면 잠시만 혼자생각하자.

85년생 가지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지금의 위기를 벗어나는 방법이다.

73년생 진행이 잘 안된다고 우회하면 시간만 허비하니 인내심을 발휘하자.

61년생 여성은 심신이 고단해지고 남성은 주변사람들과 반목할 수도 있다.

49년생 서로간의 의견 차이를 인정해야 여러모로 편안하고 재운이 따른다.

37년생 하던 것을 중단 말고 마무리를 잘해야 다음번에 좋은 결과가 있다.

호랑이

86년생 임기웅변에 능하더라도 방심하면 낭패 당하니 철저하게 준비할 것.

74년생 심리적으로 안정되는 시점이니 모든 것은 자기 마음먹기에 달렸다.

62년생 골이 깊으면 메우기 힘드니 비교적 얕을 때 빨리 처리해야 이롭다.

50년생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기에 좋다.

38년생 손재수가 있으니 분실사고를 조심하고 물건구입에 신중해야 할 때.

토끼

87년생 경솔한 행동이 화를 부르니 변화나 이동보다는 내실을 다져나가자.

75년생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알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63년생 사업적인 어려움은 점차 개선되나 해묵은 문제 때문에 피곤해진다.

51년생 서로 같은 것을 주고받지 말고 다른 것을 주고받는 것이 현명하다.

39년생 세월이 약이라는 말에 의지하는 것도 그다지 나쁠 것 같지는 않다.

88년생 새로운 것에 대한 기대감이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임을 잊지 마라.

76년생 성격이 급한 사람은 아까운 시간을 허비할 수 있다는 걸 기억하라.

64년생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잠시 중단될 수 있지만 걱정할 것은 없다.

52년생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은 좋지만 현실적으로 가능성이 희박하다.

40년생 때를 한번 놓치면 다시 되돌리기 힘드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날.

89년생 중간에서 이간질하는 사람이 있으니 직접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77년생 얽혀있는 인간관계에서 싫증을 느끼지만 아직 종착역이 아닌 모양.

65년생 소송이 걸린 사람은 불리하니 주의하고 여성은 금전거래 조심하라.

53년생 직접 만나기보다 다른 방법을 이용하는 것이 여러모로 바람직하다.

41년생 집안에 식구를 더할 수 있고 여러모로 부산해지니 매우 번잡한 날.

90년생 생존경쟁이 갈수록 심해지는 세상이지만 한곳에 몰입하는 건 좋다.

78년생 산도 넘고 강도 건너니 이제 내게 남은 것은 넓디넓은 평야뿐이다.

66년생 밖으로 나가지 말고 어수선한 문제를 분석하고 정리함이 현명하다.

54년생 한고비 넘어가면 또 한고비가 나타나니 잠시 쉬어 가는 것도 좋다.

42년생 깊은 수렁에 빠지기 시작하면 헤어나기 어려우니 매사에 조심해라.

91년생 버스 떠난 뒤에 손 흔들어봐야 아무 소용없다는 것은 누구나 안다.

79년생 치부를 드러내는 일은 웬만해선 하기 힘드니 사서 고생할 것 없다.

67년생 주변여건이 주위사람들의 세심한 배려 때문에 점차 개선되고 있다.

55년생 남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아무 생각 없이 휴식을 취하자.

43년생 평지를 걷더라도 눈을 아래도 뜨고 걸어가는 것이 보다 안전한 법.

원숭이

92년생 사소한 오해는 실언에서 비롯되니 말수를 절반이하로 크게 줄이자.

80년생 가치관의 정립이 필요한 시기니 자신의 의지를 분명하게 표현하라.

68년생 집안이 어수선하면 하는 일도 잘 안 풀리니 가정을 먼저 다스리자.

56년생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사람은 어려울 때 누가 와서 도와준다.

44년생 개척할 분야는 서둘러 추진하고 정리할 부분을 재빠르게 정리하자.

93년생 부지런히 움직이면 비록 작지만 소중한 것을 얻고 힘이 솟는 하루.

81년생 선의의 경쟁을 추구하면서 주위사람들과 화합하면 좋은 결과 있다.

69년생 상황판단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는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57년생 일보다도 인간관계를 중요시하고 인맥이 튼튼하면 많은 힘이 된다.

45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서 느긋하게 행동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94년생 당찬 포부를 가진 사람은 자신의 야망을 쉽게 드러내지는 않는 법.

82년생 자신 있게 하루를 시작하지만 만만찮은 사안들이 앞을 가로막는다.

70년생 변함없는 일상에서 벗어나는 것은 좋지만 너무 멀리 가는 건 금물.

58년생 그늘에 앉아 있으면 몸은 편하지만 마음은 왠지 모르게 불편한 법.

46년생 큼지막한 물건은 소유하지 말고 내놓는 것이 자신에게도 유리하다.

돼지

95년생 상반된 입장에서 대화하면 논쟁이 발생하고 감정상하기 쉬운 운세.

83년생 정신적지주가 없으면 힘들 때 기대지 못하니 몸과 마음이 고된 날.

71년생 낙천적인 사람은 무난한 운세지만 아닌 사람은 상당히 피곤해진다.

59년생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서둘지 말 것.

47년생 한번 내딛은 발걸음을 되돌리기 힘드니 충분히 생각하고 움직이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