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앞두고 KBS 3라디오 '윤선아의 노래선물'에서 '장애인 부모님을 위한 감동여행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취자를 모집한다.

KBS 3라디오 '윤선아의 노래선물'(AM 639Mz 12:10-13시)에서 준비한 이번 특별기획 '아버지 어머니, 당신은 제 인생의 선물입니다'는 경제적, 육체적, 정신적 어려움 속에서 자식을 키워야 했던 장애인 부모들에게 감동적이고 잊을 수 없는 효도여행을 보내드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본인이 장애인이거나 장애를 가진 부모님이 계신 경우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며 부모님에 관한 사연을 오는 4월 10일까지 KBS 3라디오 '윤선아의 노래선물' 홈페이지(http://www.kbs.co.kr/radio/3radio/sulim)에 올리면 된다. 사연 작성 시 연락처와 주소, 나이, 성별, 장애정도 기재는 필수.

채택된 사연은 '윤선아의 노래선물'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되며 4월 26일부터 28일까지(변경가능) 본인과 부모님이 함께 하는 2박3일간의 제주도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제주도에서 인기가수와 함께 하는 '孝콘서트'에도 초대될 예정이다.

조휴정 담당PD는 "자식을 버리거나, 책임을 다하지 않는 이기적인 부모도 많은 요즘, 장애인 부모님을 위한 감동여행 프로젝트를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어려운 형편에 있는 장애인들이 부모님께 감동의 선물을 드릴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