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정보세상 > 정보뉴스 기사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RSS 단축URL
http://abnews.kr/uO1

결혼식 못 올린 부부에게 결혼반지 증정

정다우리, ‘사랑의 커플링 나누기’ 행사

매월 한 쌍 선정…100만원 상당 예물 증정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04-03-10 11:49:35
장애인 부부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부부에게 결혼반지를 증정하는 '사랑의 커플링 나누기' 행사가 열리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단법인 정다우리와 경기일보는 지난 2월부터‘가야공예’의 후원을 받아 어려운 경제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장애인 부부나 예비부부를 매월 한 쌍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결혼예물을 증정하고 있다.

이 행사는 정다우리가 펼치고 있는 미아예방 목걸이 사업을 후원하는 ‘가야공예’측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또 다른 사업을 해보자고 요청을 해오고, 도움을 약속함에 따라 성사된 것.

이 행사의 첫 대상자로는 안산에서 용역회사에 다니는 백명진(33)씨와 카자흐스탄서 온 외국인 근로자 줄리아나(29) 커플이 선정됐으며, 지난 2월 26일 열린 증정식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반지와 선물을 전달받았다.

이 ‘사랑의 커플링 나누기'는 연중 계속되며, 희망하는 부부는 정다우리 홈페이지에 사연과 연락처를 남기거나 담당직원(사회복지사 백정은)에게 메일을 보내면 된다.

백정은 사회복지사는 “조그만 지원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부들에게 희망을 주자는 취지로 행사를 하고 있다”며 “아직 홍보가 덜 되어서 그런지 신청자들이 많지 않은 편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문의: 정다우리 031)392-3658~9. 백정은 사회복지사(eun-nani@hanmail.net).

정유민 기자 (ablenews@ablenews.co.kr)

정유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네이버에서 에이블뉴스를 쉽게 만나보세요! >
<내손안의 에이블뉴스~ 언제 어디서나 빠른 장애인계 소식~>
에이블뉴스 페이스북 게시판. 소식,행사,뉴스,일상 기타등등 마음껏 올리세요.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너: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구독료 1,000원도 큰 힘이 됩니다. 자발적 구독료 내기배너: 에이블서포터즈
기사내용 인쇄기사 이메일 보내기기사목록 기사오류신고 이기사를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트위터 싸이월드 공감 RSS
화면을 상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