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에서 제작한 SBS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와 TVN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화면해설 첫 방송이 이번 주 방영됩니다.

SBS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주연 지창욱, 김유정의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로 1회는 6/25(목) 12시 50분, 2회는 6/26(금) 12시 50분에 방영됩니다.

김수현, 서예지 주연의 TVN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로맨틱 코미디로 6/25(목) 13시 20분 화면해설방송으로 1,2회 연속 방영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시청, 청취를 바랍니다.

매주 월요일 국내 주요방송사의 주간 화면해설 편성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3회차부터 편성 정보를 확인 후 시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주간 편성정보는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 화면해설방송 게시판,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화면해설방송 게시판, 넓은마을 공지사항, 미디어접근센터(MAC) 알림마당 방송편성표, 에이블뉴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