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8일 목요일

96년생 유별나게 튀는 사람보다는 은은하게 자기개성을 풍기는 것이 좋다.

84년생 가까이하기 힘들다면 포기하고 접하기 쉬운 곳으로 몸을 움직이자.

72년생 자신감이 강한 사람은 일이 수월하고 아닌 사람은 매우 힘든 운세.

60년생 잠깐 지나치는 사람도 이름이나 인상착의를 기억해두는 것이 좋다.

48년생 갈 길이 멀다고 느껴질 때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현명하다.

85년생 비빌 틈이 없다고 해도 포기하지 말고 때를 기다리며 조금만 참자.

73년생 돌아가는 길이 보이지 않으면 잠시 기다리는 편이 훨씬 더 편하다.

61년생 옷에 묻은 지푸라기를 털다가 옷이 찢어질 수 있으니 늘 조심하라.

49년생 모든 사람들이 수긍할만한 합의점을 도출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라.

37년생 경제적인 여유가 없으면 건강을 지키기도 힘들다는 것을 명심하라.

호랑이

86년생 쉽게 처리할 일을 어렵게 만드는 과오를 범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74년생 나만 편하면 그만이라는 생각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구설이 생긴다.

62년생 작은 무질서가 전체를 흐리게 할 수 있으니 기초질서를 잘 지키자.

50년생 불투명한 일에 손대지 말고 소득이 작아도 확실한 일에 투자할 때.

38년생 가벼운 운동이라도 꾸준히 하고 해로운 것은 멀리함이 효과적이다.

토끼

87년생 상대방의 심리적인 변화를 계산에 넣어두면 일이 한결 수월해진다.

75년생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임하면 추구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다.

63년생 여유란 말은 심적인 것에 많은 무게를 두지 않으면 그림의 떡이다.

51년생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일을 추진하면 크게 곤란할 일은 없을 듯.

39년생 금전적인 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해결방법을 찾아내기가 힘든 날.

88년생 현실과 이상의 차이를 인정하고 다음을 생각하면 마음이 편안하다.

76년생 무거운 표정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자신의 마음도 무거워지는 하루.

64년생 흐름을 타는 것은 좋으나 전면에 나서는 것은 여러 가지로 손해다.

52년생 시선을 고정시키지 말고 더 넓고 깊은 곳을 향해 바쁘게 움직이자.

40년생 사소한 감정대립 때문에 이웃과 감정상하는 것은 크나큰 손실이다.

89년생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판단하기 힘들면 도움을 요청하라.

77년생 어느 시점에 와서 변화를 꾀할 것인가를 먼저 정하는 것이 순서다.

65년생 자신의 입장만 생각지 말고 주변사람들과의 조화를 먼저 생각하자.

53년생 남의 흉내를 내기 전에 자신의 개성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급하다.

41년생 자식사랑이 깊을수록 엄격하게 대하는 것이 미래를 위해 이득이다.

90년생 정해진 사안은 일단 긍정적으로 수용하는 것이 자신에게 유리하다.

78년생 멀리 떨어져있다고 방심하지 말고 가까이 있다고 조급해하지 마라.

66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으니 속내를 함부로 드러내지 마라.

54년생 빠르게 이동하지 말고 천천히 움직이는 것이 훨씬 더 효과적인 날.

42년생 인덕이 없다보니 좋은 일을 하고도 고맙다는 말을 듣기 힘든 운세.

91년생 도움이란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9년생 믿을만한 사람이 있으면 조금은 과감하게 행동하는 편이 유리하다.

67년생 능동적인 움직임이 요구되니 타인의 허튼소리에 귀 기울이지 마라.

55년생 인맥이 없으면 작은 난관에도 무너질 수 있음을 한시도 잊지 마라.

43년생 평상시보다 발걸음을 조금 천천히 내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원숭이

92년생 답습이나 모방에 그치면 더 이상 발전이 없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80년생 한 알의 씨앗이 되어 풍성한 열매를 맺으려는 노력이 필요한 시점.

68년생 행동반경을 넓히면서 비좁은 곳에서 바쁘게 다니는 것은 어리석다.

56년생 한번 실수는 병가지상사라는 말은 있지만 경우에 따라서 달라진다.

44년생 대가를 바라면서 다가오는 사람을 조심하고 멀리 벗어나야 길하다.

93년생 금전문제로 고심하는 사람은 해법을 찾지만 대가는 분명히 치른다.

81년생 선후를 가리지 않고 밀어붙이면 곤란하니 하나씩 차례대로 풀어라.

69년생 활동적인 방향으로 밀고 나가면 전체적인 윤곽이 서서히 드러난다.

57년생 민감한 사안을 성급하게 결정하면 뒤탈이 발생하니 서두르지 마라.

45년생 건강에 신경을 쓰고 변화에 유념하면서 안정을 도모하면 수월하다.

94년생 무조건 들이대면 자신에게 불똥이 튈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자.

82년생 서서히 올라서는 것은 좋으나 경쟁자가 붙으면 여러모로 불안하다.

70년생 분명한 것이 아니면 잡지 말고 때를 기다리는 편이 바람직한 행위.

58년생 환하게 비치는 불빛을 무작정 따라가면 위험하니 조금만 기다리자.

46년생 고이 간직한 걸 쉽게 내주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돼지

95년생 시작부터 삐걱대면 미래가 불투명하니 자세를 똑바로 하고 나가자.

83년생 하얀 것이 있으면 검은 것으로 앞을 가리는 것이 자신에게 이롭다.

71년생 밀려드는 업무가 감당하기 힘들지만 하나씩 해나가면 쉽게 풀린다.

59년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으니 굵고 단단한 나무를 마당에 심어보자.

47년생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소홀히 하지 말고 꼼꼼하게 챙기자.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