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21일 목요일

96년생 능력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건 주변사람들의 도움 때문이다.

84년생 넓은 대지에 홀로 남겨진 운세지만 잠시 후면 극적으로 반전된다.

72년생 노심초사하지 말고 과감하게 앞으로 나가면 모든 일이 잘 풀린다.

60년생 건강이란 잠시의 방심으로 인해 잃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48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편안함은 상호보완적인 면이 존재한다.

85년생 잔뜩 물이 오른 형세니 어디로 튈지 예측하기 쉽지 않을 것 같다.

73년생 대의명분을 중요시 여기는 사람에게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린다.

61년생 융숭한 대접을 받는다면 거기에 대한 보답을 하는 것이 당연지사.

49년생 조력자 없이는 앞장서기 힘드니 혼자 행동하는 일은 절대 삼가라.

37년생 근본적인 문제해결이 급하니 시간이 걸리더라도 확실히 처리하라.

호랑이

86년생 외부적으로는 빛을 발하지만 내부적인 난관에 부딪히니 조심하자.

74년생 쓸데없는 걱정 때문에 좋은 기분망치면 여러 가지로 손실이 크다.

62년생 하루라도 빨리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니 꾸물대지 말고 빨리 가자.

50년생 상대방과 맞서지 말고 조화를 이루는 것이 현재로선 최선의 방법.

38년생 넓은 가슴으로 허물을 덮어주면 주변사람 모두 함께 기뻐하는 날.

토끼

87년생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은 문제없지만 필요이상의 표현은 자제하라.

75년생 이동할 곳을 미리 정한 후에 움직이면 정해진 순서대로 진행된다.

63년생 기회란 다가왔을 때 잡아야지 시간이 지나면 점점 더 힘들어진다.

51년생 많은 걸 바라지 말고 작은 것에 만족할 수 있다면 성공한 셈이다.

39년생 기차 떠난 뒤에 손 흔들어봐야 아무런 소용없다는 말이 실감난다.

88년생 분명한 가치관을 갖고 있다면 주변상황에 굳건히 대처할 수 있다.

76년생 주변사람들의 충고를 겸허하게 받아드리는 자세를 취함이 이롭다.

64년생 앞서가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면 최소한 같은 실수는 하지 않는다.

52년생 뜻하지 않았던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 좋고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40년생 모이지 않고 흩어지니 갈무리하고 다독거려야 만사가 편안해진다.

89년생 거만한 모습을 버리고 겸허한 모습을 보이면 많은 사람이 따른다.

77년생 기본에 충실하지 않으면 무진 애를 써도 변화에 부응하지 못한다.

65년생 생소한 일에 직면하면 당황할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적응한다.

53년생 부질없는 경쟁은 우리 모두를 힘들게 하니 화합하는 자세를 갖자.

41년생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고 아는 길도 물어가는 것이 옳은 행동.

90년생 장점을 살리는 일보다 단점을 보완하는 일에 매진하는 것이 중요.

78년생 안개가 햇빛을 가리니 계획한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기 힘든 날.

66년생 맡은 일에 충실하고 자기관리만 철저히 하면 뜻밖의 행운이 있다.

54년생 재물이나 일거리를 잃는 운세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는 것이 좋다.

42년생 좋은 일이 있어도 지나치게 들뜨지 말고 마음을 차분하게 갖도록.

91년생 괜한 말다툼에 개입하지 말고 중도를 지키는 현명함을 잃지 마라.

79년생 반가운 소식을 접하니 모처럼 흥에 겨워 어깨춤을 덩실덩실 춘다.

67년생 결과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으니 고심할 필요 없는 장면.

55년생 뿌린 대로 거두니 다른 것은 바라지 말고 눈에 익은 것만 찾아라.

43년생 유비무환의 자세로 임해야지 발등에 불이 떨어진 후면 이미 늦다.

원숭이

92년생 내 마음이 어느 곳으로 향하는지를 감지할 수 있다면 걱정이 없다.

80년생 에너지가 충만한 때니 운세가 조금 안 좋아도 절대 흔들리지 마라.

68년생 내가 맡은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는 사람은 한 단계 올라서는 운세.

56년생 편법을 사용하지 말고 우직한 자세로 계속해서 밀어붙이면 길하다.

44년생 문서상의 개운치 못한 부분은 대충 넘어가지 말고 확실히 해둘 때.

93년생 기대에 미흡한 결과 때문에 마음 상할 수 있지만 침울해지지 마라.

81년생 참다운 것이 무엇인지는 자신이 누구보다 잘 안다는 걸 잊지 마라.

69년생 자영업자는 터전을 옮기거나 변화를 도모해야 하는 기로에 서있다.

57년생 요직에 있는 사람은 겸손함을 잃지 말고 행동하는 것이 가장 중요.

45년생 어차피 시작은 순탄하지를 않으니 계획대로 일은 그대로 추진해라.

94년생 삽시간에 환경이 바뀌는 시점이니 순간적 대응능력을 빨리 기르자.

82년생 능력을 인정받고 한 단계 오를 수 있는 분위기에 적응하는 운세다.

70년생 풍차처럼 자연의 섭리를 이해하는 지혜를 발휘하면 크게 성공한다.

58년생 힘든 일을 혼자 부여잡고 있으면 기력만 떨어지고 고생만 하는 날.

46년생 잃은 것을 되찾으려는 노력은 가상하지만 체념하는 것도 방법이다.

돼지

95년생 반듯한 자세로 임하면 좋지만 한 가지 자세를 유지하는 건 힘들다.

83년생 잦은 이동은 불리하니 가능하면 한곳에 머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1년생 탁월한 재능을 발휘하지 못하면 현실적인 어려움에 봉착하기 쉽다.

59년생 선이 굵은 사람은 약간의 손해는 있지만 시간이 가면 흥하는 운세.

47년생 경직된 분위기에서 탈피하고 자기의 개성을 계승 발전시켜야 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