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8일 월요일

96년생 소중한 경험이 될 수만 있다면 조금은 심신이 피로해도 이겨내자.

84년생 상사에게 인정받을 수 있다면 다른 것은 잠시 잊어버리고 나가자.

72년생 심리적 불안이 더 가중되지 않게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생활하라.

60년생 하나를 얻고자 혼신의 노력을 다하는 사람은 알찬 성과를 거둔다.

48년생 건강에 무력감을 느끼는 때지만 나름대로 노력하면 잘 넘기는 날.

85년생 상하가 협동하니 능률이 오르고 가볍게 시작하면 좋은 결과 있다.

73년생 말은 아낄수록 빛이 난다고하니 충분히 듣고 나서 결정하면 좋다.

61년생 아랫사람 때문에 말썽이 생기기 쉬운 때니 내부단속에 집중할 것.

49년생 대인관계가 유하지 않으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절반이 넘는다.

37년생 상대방이 안하무인이면 무시해야지 맞대응 하면 피해만 증폭된다.

호랑이

86년생 겁도 없이 달려들지 말고 차분하게 변화에 순응하는 자세를 갖자.

74년생 강한 모습은 때로는 손실을 부르니 약간 어눌하게 보여야 편하다.

62년생 활발하게 움직이면 좋은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니 빨리 문을 열자.

50년생 위급한 시점이지만 남의 도움을 받기에는 이르니 조금 더 버티자.

38년생 인재등용의 중요성을 제대로 인식하고 주변사람들의 충언을 듣자.

토끼

87년생 직선적인 말투는 절대 삼가고 진득하게 움직이면 큰 것을 얻는다.

75년생 힘든 일을 혼자 부여잡고 있으면 기력만 떨어지고 크게 고생한다.

63년생 불편한 관계인 사람과의 만남이 예상되니 마음 편히 먹고 나가자.

51년생 고집 피우면 미움 받기 쉽지만 융통성을 발휘하면 반전되는 운세.

39년생 뜻밖의 일이 발생하지만 희소식이니 기대이상의 수입이 발생한다.

88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운세니 속내를 드러내는 일을 경계하라.

76년생 말로 주고 되로 받지 말고 투자 한 만큼의 소득만 올리면 길하다.

64년생 의견이 분분해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52년생 컴컴하면 불을 밝히고 길이 막히면 둘러가는 지혜를 발휘할 시점.

40년생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89년생 윗사람의 의견을 경청하고 자세를 낮추면 공명할 수 있는 운세다.

77년생 시선을 한곳에 고정하면 막힌 물꼬가 터지면서 모든 일이 잘된다.

65년생 남 보기엔 다소 무리가 있지만 어떤 행동이든 합리화되면 이롭다.

53년생 한곳에 집중하면 승산 있으니 기존에 하던 일을 계승 발전시키자.

41년생 시작은 적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에 대한 보상이 점점 성장한다.

90년생 노력이 모자라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거둘 수 없고 한발 물러선다.

78년생 바깥일도 순조롭고 집안도 조용하니 오랜만에 편안하게 쉬어보자.

66년생 사업자는 좋은 협력자를 만날 수 있으니 어려운 국면을 벗어난다.

54년생 작은 것은 버리고 큰 것을 택하니 높은 곳에 올라가 공명하는 날.

42년생 대충 넘어가다가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기 쉬우니 방심하지 말 것.

91년생 개성을 살리는 것도 좋지만 과하면 남에게 시샘을 안기는 지름길.

79년생 요령을 피우거나 편법을 쓰면 일이 꼬이니 우직하게 밀고 나가라.

67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나 눈에 띄는 결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55년생 기운이 충만하니 설혹 운세가 좋지 않더라도 절대 흔들리지 마라.

43년생 주위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큰 명예를 얻을 수 있다.

원숭이

92년생 몸과 마음이 복잡한 사람은 손에서 모두 놓아버리는 것이 편하다.

80년생 무거운 짐을 여럿이 거드니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옮기는 운세다.

68년생 겸손한 태도로 주변사람들과 교감을 통하니 막히는 일 하나 없다.

56년생 해가 서산너머로 넘어가면 발걸음이 급해지니 부지런히 움직이자.

44년생 빈번한 움직임이 예상되는 때니 수입과 지출의 규모가 많은 시점.

93년생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선다면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거두는 운세.

81년생 힘들었던 일이 좋은 결실이 되어 돌아오니 더 바랄 것이 없는 날.

69년생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자신감 있게 다가서야 얻는다.

57년생 상대방이 움직이는 때까지 기다리는 인내심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45년생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지만 오늘만큼은 그런 일은 전무하다.

94년생 능력이상의 것을 얻으려고 애쓰지 말고 주어진 것만 취함이 옳다.

82년생 맡은 사안은 어려움 없이 해결되고 만족스런 소득이 따르는 운세.

70년생 내리막에서는 빨라지지만 자칫하면 뒤집어질 수 있음을 명심하라.

58년생 열 번 찍어서 안 넘어가는 나무 없으니 쉬지 말고 계속 도전하자.

46년생 깊은 산중에서 만나는 사람이 길한지 판단하기 상당히 힘든 국면.

돼지

95년생 관심을 표현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치면 괜한 오해받기 쉬운 하루.

83년생 앞으로 나서지 말고 뒤로 물러나서 관망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

71년생 남의 성공을 부러워 말고 그것을 목표로 분발하면 가능성이 크다.

59년생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치니 격한 움직임은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47년생 실수한 사람이라도 재차 기회를 주면 예상외의 성과를 이루는 법.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