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12일 화요일

96년생 잠시 주춤거리지만 혼자가 아니니 금세 그늘에서 벗어나는 운세다.

84년생 새로운 변화나 활동에 전념하는 건 좋지만 지금은 내실을 기할 때.

72년생 세심하게 챙기면서 움직이면 작지만 희망적인 미래가 펼쳐지는 날.

60년생 주어진 여건은 다르지만 마지막이 되어야만 승자와 패자가 갈린다.

48년생 남의 시선이 따가운 일은 행하지 말고 작게 얻고 크게 잃어버린다.

85년생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임하면 검증된 사안을 제대로 볼 수 없는 법.

73년생 외형적인 성장보다는 내실 있는 성장이 기대되니 만사태평인 운세.

61년생 필요이상의 과민한 반응은 자제하고 대범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

49년생 몸에 좋은 약이 입에 쓰지만 좋은 것도 너무 과하면 독이 되는 법.

37년생 중재역할은 금물이니 관여하지도 말고 개입하지 않는 것이 길하다.

호랑이

86년생 경범죄로 곤란한 입장에 처할 수 있으니 지킬 것은 무조건 지키자.

74년생 호랑이가 토끼로 변하지 않듯 세상이 변해도 변하지 않는 건 있다.

62년생 평상시처럼 움직이면 별일 없이 일이 진행되니 심신이 편안해진다.

50년생 손으로 할 일을 발로하는 우매한 행동을 범하면 많은 것을 잃는다.

38년생 밑 빠진 독에 물을 붓는다고 채워질리 만무하니 그냥 가만히 있자.

토끼

87년생 속에 있는 말은 가슴에 묻어두고 가능하면 많이 듣는 것이 길하다.

75년생 많은 것을 원하지 말고 하나만 생각하고 집중하는 편이 길한 운세.

63년생 이로운 것은 멀리하고 해로운 것을 가까이 하니 일신이 피곤한 날.

51년생 성실과 인내가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니 많은 걸 준비하자.

39년생 가능성이 없다고 체념하지 말고 묵묵히 전념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8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실천하면 색다른 무언가를 느끼는 하루.

76년생 어렴풋이 생각나는 기억력에 의존해서 상대방을 힘들게 하지 마라.

64년생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보다 멀리 내다보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52년생 의문이 많으면 의심을 부른다는 말이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40년생 한 두 번의 결과로 전체적인 모습을 판단하는 것은 어리석은 모습.

89년생 개인적인 일에 몰두하다가 본분을 져버리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

77년생 장기적인 안목에서 생각할 문제라면 잠시 잊고 돌아서서 고민하자.

65년생 실패하거나 놓쳐 버린 일에 미련 갖지 말고 다가올 일을 대비하자.

53년생 한번 잡은 손은 놓치지 말고 기회가 오면 단번에 잡아야 성공한다.

41년생 구설에 분분한 것은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결코 좋은 일이 아닌 법.

90년생 입이 무거우면 곰이라는 말은 듣지만 결국 좋은 결과를 얻기 마련.

78년생 많은 것을 생각지 말고 하나에 치중하는 것이 보다 더 효과적이다.

66년생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미래를 준비하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54년생 뿌린 대로 거두는 건 만고의 진리니 역행하려는 행동은 절대 불가.

42년생 크게 소리치고 강인한 모습을 보이고 싶지만 나이는 속일 수 없다.

91년생 기쁨은 나누면 더해지고 슬픔은 나누면 덜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

79년생 평탄한 길에서 쉬어 가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니 쉬지 말고 걷자.

67년생 어려운 시기지만 가슴을 펴고 생각의 폭을 넓히는 일이 시급한 일.

55년생 추구하는 것은 얻지만 다른 것 하나를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43년생 다가온 현실을 부정하지 말고 그대로 인정하는 것이 훨씬 좋은 날.

원숭이

92년생 감성이 풍부한 사람은 다양한 인간관계를 맺을 수 있으니 좋은 점.

80년생 다양한 지식과 과감한 행동이 동반된다면 지금의 위기를 벗어난다.

68년생 현실적인 어려움은 다소 있지만 별다른 무리 없이 넘어갈 수 있다.

56년생 대인관계가 원만하면 어려운 상황에 놓일 때 많은 힘이 되기 마련.

44년생 일방적인 인간관계는 장기간 유지하기 힘드니 개선할 필요가 있다.

93년생 함께 하는 사람들과의 마찰은 피하고 서로 협력하는 것이 좋을 듯.

81년생 굴러온 돌이 박힌 돌을 뽑아낼 수도 있으니 만반의 준비를 다하라.

69년생 전망이 밝거나 어두운 건 크게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기억할 것.

57년생 옆 사람과 보조를 맞추면서 나가면 별다른 무리 없이 진행되는 날.

45년생 정확한 입장표명을 하는 것은 좋으나 명분이 없으면 매우 힘든 날.

94년생 모자란 것은 보충하면 되고 넘치는 것은 나누면 모든 게 해결된다.

82년생 받는 것보다 주는 것에 익숙한 사람이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하도록.

70년생 추진력이 약한 사람은 주변에 조언을 구해 움직이는 것이 좋은 날.

58년생 강한 것만 추구하지 말고 때에 따라 수시로 변하는 자질을 기르자.

46년생 설명이 길면 상대가 지루하게 느끼니 가능하면 짤막하게 설명하자.

돼지

95년생 처음 내딛는 걸음은 무겁지만 이내 속도가 붙으니 힘이 솟는 운세.

83년생 비장한 각오로 임하면 바라는 것은 얻을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하라.

71년생 가벼운 농담이 오해를 부르니 진지한 모습으로 대응해야 무탈하다.

59년생 누구나 자신을 먼저 생각하지만 계속 되풀이되면 상황이 나빠진다.

47년생 형식에 의존하다보면 실리를 찾기 힘드니 적당히 넘어가야 편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