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7일 목요일

96년생 문제의 본질을 외면하는 것은 어리석은 발상이니 현실을 인정하라.

84년생 고정관념에서 속히 탈피하면 남보다 한발 더 앞서갈 수 있는 운세.

72년생 기교부리다 낭패 당할 수 있으니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것.

60년생 평소 생각하던 대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니 새로운 걸 찾지 마라.

48년생 방금 들은 이야기를 잊어버리니 괜스레 마음이 우울해지는 운세다.

85년생 꿈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마음을 크게 먹자.

73년생 물욕이 지나치면 일을 망치니 마음을 비우고 하나만 생각해야한다.

61년생 욕구는 강하지만 생각보다 일이 쉽게 풀리지 않고 속만 태우는 날.

49년생 전반적으로 하강국면이지만 오래가지는 않을 테니 큰 걱정은 마라.

37년생 금전거래는 무조건 미루고 오늘은 앉은자리를 지키는 것이 급하다.

호랑이

86년생 긴박한 순간에 차분하게 대처하는 여유를 가진다면 쉽게 벗어난다.

74년생 기분에 좌우되는 것이 사람이지만 오늘만큼은 그리해서는 안 된다.

62년생 어느 방향이 자신에게 유익한 방향인지를 숙지한 후에 움직이도록.

50년생 결딴 할 때가 점점 다가오고 있으니 마무리에 전력을 기울일 시점.

38년생 천편일률적인 것을 타파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이 유리하다.

토끼

87년생 자신과 상관없는 일에 연루되지 말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할 시점.

75년생 금전적인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으니 대응책을 강구함이 현명하다.

63년생 직장인은 보직이동이나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니 차분히 행동할 것.

51년생 자신의 관할 밖이라고 무관심으로 일관하면 책임추궁 당하기 쉽다.

39년생 건강문제로 고민하지 말고 여성은 손재수가 다분하니 늘 조심하라.

88년생 사람들 중에 나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있으니 대인관계를 조심하라.

76년생 원행하는 건 좋지만 목적 없으면 아니 가는 것만 못하니 조심하라.

64년생 우연한 기회에 좋은 사람을 만나 위기를 넘기니 참으로 행복한 날.

52년생 주위의 충고보다는 본인이 판단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될 수 있다.

40년생 별다른 생각 없이 내뱉은 말 한마디로 인해 구설이 분분해지는 날.

89년생 엎질러진 물을 다시 주워 담을 수 없다는 사실을 솔직히 시인하자.

77년생 나를 위하는 말은 멀리하고 해하는 말에만 귀 기울여야 유익한 날.

65년생 깊은 산중에서 환한 빛을 발견하는 운세니 좋은 일이 생기는 하루.

53년생 투자하기에 적당한 시기지만 자칫하면 실기하니 때를 놓치지 마라.

41년생 넓은 곳에서 바라보지 않고 협소한 장소에서 바라보니 답답하구나.

90년생 기민한 움직임이 수반되면 원하는 것을 어렵사리 얻을 수 있는 날.

78년생 무엇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주변상황이 크게 바뀐다는 걸 명심하라.

66년생 자기주장이 강하면 자칫 구설에 오르내리는 명분이 되니 주의하라.

54년생 수시로 드나드는 사람들을 잘 지켜보면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운세.

42년생 오랫동안의 기다림이 지나고 마침내 때가오니 고생한 보람이 있다.

91년생 다가오는 사람을 배척하지 말고 마음을 열고 받아드려야 편안하다.

79년생 세 가지 중에 하나를 얻을 수 있으니 포커스를 한군데로 맞춰보자.

67년생 자그만 우월감에 사로잡히지 말고 겸손한 모습으로 임해야 이롭다.

55년생 자각증상을 느끼면 이미 늦으니 사전에 미리 준비함이 바람직하다.

43년생 나보다 못한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필요한 날.

원숭이

92년생 바삐 움직이면 한 가지라도 얻지만 가만있으면 빈손임을 명심하라.

80년생 업무처리를 깔끔하게 처리하니 마음은 가볍지만 몸에 무리가 온다.

68년생 경제적으로 힘든 국면에 처해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라.

56년생 문상 갈 일이 있더라도 오래 머물지 말고 일찍 귀가해야 무탈하다.

44년생 힘을 한군데로 집결시키면 잡다한 문제가 생각보다 쉽게 해결된다.

93년생 예상 밖의 장소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를 요한다.

81년생 궁하면 통한다는 옛말이 있으니 답답해도 조금만 참으면 좋아진다.

69년생 편안한 가운데 약간의 이동이나 변화가 예상되는 시기가 다가왔다.

57년생 현재위치에서 크게 벗어나지 말고 내실을 기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45년생 형제나 친척보다 가까운 것이 이웃사촌이라는 말을 가슴에 새기자.

94년생 불만이 있으면 속에 두지 말고 말로 표현하는 것이 서로에게 좋다.

82년생 믿고 맡기나 곤경에 처할 수 있으니 힘들어도 직접 처리하면 좋다.

70년생 한번 움츠리고 두 번 웅비하는 운세니 말을 가능하면 많이 아껴라.

58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만 입에 맞는 것이 흔하지 않으니 단념하자.

46년생 정해진 일은 아무리 어려워도 계속해서 정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돼지

95년생 솔직한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주변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들기 쉽다.

83년생 능력을 과신하거나 자만심에 사로잡혀 행하면 크게 후회하는 운세.

71년생 잡다한 조건을 내세우지 말고 하나만 충족시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59년생 우물가에서 숭늉을 찾고 있는 형상이니 현실을 인정해야 편안하다.

47년생 구석진 곳에 가지 말고 상갓집에 출입하는 일은 늘 신중을 기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