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11일 토요일

96년생 시기와 질투보다는 배려와 격려에 후한 사람이 큰 성과를 얻는 날.

84년생 양보의 미덕을 알고는 있으나 실행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72년생 격한 감정을 가라앉히고 잠시 기다리면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다.

60년생 꾸준한 노력이 뒷받침되고 인내심이 발휘되면 많은 발전을 이룬다.

48년생 선택할 폭이 많지 않다면 결단의 시기를 늦추는 것이 바람직할 듯.

85년생 실패하는 것에는 분명한 이유가 있으니 원인파악에 전력을 다하라.

73년생 심리적으로 불안정한 상태로 무언가를 행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61년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면서 한걸음씩 앞으로 나가면 높이 올라선다.

49년생 감정을 속으로 숨기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큰 고통이다.

37년생 모자란 것을 채우려는 행동은 힘에 부치니 관망하는 것이 좋을 듯.

호랑이

86년생 하는 일에 약간의 막힘은 있으나 비교적 간단한 일이니 걱정 마라.

74년생 이런저런 상황을 자신에게 접목시킨 후에 결론짓는 편이 유리하다.

62년생 흑백논리로 결정짓지 말고 어중간한 입장표명이 필요할 때가 있다.

50년생 오르지 못할 나무는 없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문제될 건 전혀 없다.

38년생 정신일도 하사불성이라는 말을 실생활에 응용하면 큰 도움이 된다.

토끼

87년생 생각의 차이를 극복하는 것도 중요하나 인정하는 선에서 접어두자.

75년생 금전문제로 인간관계에 빈틈이 생기면 원상 복구하기가 쉽지 않다.

63년생 조금은 어색한 분위기를 앞장서서 반전시킨다면 영웅이 따로 없다.

51년생 상대방의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이 무르익어 가는 순간이다.

39년생 원하는 것을 얻을 수는 있지만 그에 상반된 손실이 따를지 모른다.

88년생 무던한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믿음과 신뢰를 심어줘야 이롭다.

76년생 한데 어우러지지 않는 건 별개로 처리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좋다.

64년생 가장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나 왠지 모르게 허전한 마음이 절절하다.

52년생 어디로 걸음을 옮겨야할지 시종일관 고심하지만 쉬운 일이 아니다.

40년생 주변사람들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에 정리 작업에 매진하자.

89년생 복지부동만 하고 기회를 옆 본 사람은 자기의 뜻을 펼치는 운세다.

77년생 애매한 입장표명에 멍들 수 있으니 자리를 비키는 것이 더 이롭다.

65년생 일정한 간격을 두고서 일어나는 사안이 있다면 신중하게 처신하라.

53년생 힘들게 노력한 것이 이제야 결실을 맺고 노력한 결과가 나오는 날.

41년생 건강만큼 중요한 것이 없음을 인식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90년생 엉겁결에 일을 추진하는 실수를 범할 수 있으니 귀를 한껏 열어라.

78년생 낯선 사람이 가까이 다가서면 급히 자리를 뜨는 것이 현명한 모습.

66년생 구설이 분분할 때는 한곳에 오래 머물지 않는 편이 여러모로 이득.

54년생 밖으로 나가지 말고 어수선한 문제를 분석하고 정리함이 현명하다.

42년생 산에 올라가 목청을 돋우니 주변산천이 메아리로 돌아오는 형세다.

91년생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것을 부도덕하다고 욕하지는 마라.

79년생 동격이라고 생각하던 것들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다가서는 운세다.

67년생 마음을 제대로 다스리면 흉한 것이 길함으로 변할 수 있는 시기다.

55년생 반목하기보다는 조화를 이루는 방향으로 나가는 것이 이로운 행위.

43년생 우는 아이 떡 하나 더 준다는 말 있으나 오늘은 전혀 그렇지 않다.

원숭이

92년생 직감에 의존하기보다 정확한 자료를 기본으로 해서 일을 추진하라.

80년생 체험하지 못한 일에 직면해도 조력자가 있으면 무탈하게 넘어간다.

68년생 담담한 심정으로 하나씩 취하지만 아직도 모자란 것이 남아있구나.

56년생 다급한 마음에 실기하면 상당히 힘든 국면에 빠질 수 있는 운세다.

44년생 자손에게 흉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가까이 두는 것이 안전하다.

93년생 좋은 마음으로 행하지만 진심이 통하지 않을 때가 간간이 있는 법.

81년생 무리하지 않고 자세를 낮추면 무탈하게 지나가니 차분하게 임하라.

69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갈등이 일어나면 현자를 찾아가서 조언을 구하자.

57년생 마음에서 멀어진 무엇을 손으로 잡으려는 행위는 참으로 어리석다.

45년생 기력이 허하다고 움츠리지 말고 가슴을 넓게 펴고 힘차게 나갈 때.

94년생 역할분담이 제대로 이뤄지면 일의 능률도 오르고 수입도 늘어난다.

82년생 전혀 예상치 못한 장면으로 향할 수 있으나 그것이 전부는 아니다.

70년생 가능성을 엿본다는 것은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가늠하는 일이다.

58년생 생각과 행동이 같은 맥락에서 흐르지 않으면 좋은 결과가 없는 법.

46년생 지속적인 운동이 몸과 마음을 가뿐하게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돼지

95년생 감정표현만 무난하게 되면 사람도 따르고 여러모로 유익한 하루다.

83년생 걱정만 하고 있으면 심리적인 불안감만 증폭되니 변화를 주도하자.

71년생 심적인 부담감에서 벗어나는 시기라 약간의 흥분은 감추지 못한다.

59년생 자기의지와는 상관없이 엉뚱한 일에 연루되면 헤어나기 힘든 운세.

47년생 집안사람들이 화합하고 모든 문제가 자연스레 풀리니 걱정이 없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